개인정보 유출 관련 필수체크사항 10가지
최근 3개 카드사에서 유출되었던 정보는 전량 회수되었고 시중에 유통되지 않았으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전혀 불안해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- 1. 유출되었던 정보가 이미 회수되어 고객 여러분들의 피해가능성이 없으니, ‘기존카드’를 그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.
- 2. 카드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‘신용카드 사용내역 SMS서비스’를 신청하시면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결제내역을 고객님께 즉시 알려드립니다.
- 3. 신용카드의 타인 부정사용이 의심스럽다면 당사 홈페이지, 고객센터(1588-8100) 등을 통해서 결제내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- 4. 원하실 경우 당사 홈페이지, 고객센터(1588-8100) 또는 카드영업점 등을 통해 카드 비밀번호 변경, 무료 재발급 또는 카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.
- 5. 만에 하나 이번 정보유출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전액 보상해 드리니 염려하지 마시고, 피해 내용을 당사 홈페이지, 고객센터(1588-8100) 또는 영업점 등에 신고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
보이스피싱, 스미싱 등 추가 범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1. 롯데카드는 어떠한 경우에도 문자메시지(SMS)를 통해 정보유출 관련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.
- 2. 출처가 불분명한 이메일이나 스마트폰 문자메시지의 인터넷 링크는 절대 클릭하지 말고 바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
- 3. 공공기관, 금융당국 및 금융회사 직원을 사칭하여 카드 비밀번호, 본인인증코드(CVC)등 중요 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절대 답변하지 말고 바로 끊으세요.
- 4.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가 의심되면 즉시 경찰청(☎112), 금감원(☎1332)또는 당사 고객센터(1588-8100)에 신고하세요.
- 5. 24시간 운영되는 [개인정보 피해사실 신고센터]에서도 개인정보 유출 피해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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롯데카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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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콜센터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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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88-8100
개인정보 피해사실 신고센터 |
1588-8100 / 02-2211-5500 / 051-606-2700
국민은행카드사에서도 위와 같이 안심하라고 하네요. 정말 안심해도 되는건지...
카드를 바꾸지 않아도 무방한지 알 수 없지만 믿고 기다려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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